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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점 나 혼자만 무한스킬

웹소설 > 일반연재 > 퓨전, 판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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맘스토치
작품등록일 :
2018.01.14 23:29
최근연재일 :
2018.02.26 08:05
연재수 :
43 회
조회수 :
834,734
추천수 :
21,026
글자수 :
228,128

작성
18.01.23 08:05
조회
22,679
추천
530
글자
11쪽

11화

DUMMY

11.



콰득!


“케엑!”


빛살처럼 내리꽂힌 검날에 의해 정찰병이 죽었다. 준현은 초록 피가 묻은 검을 털어냈다.


‘다섯 조 모두 들키지 않고 처리했다.’


준현의 눈앞에는 목책으로 둘러싸인 고블린 부락이 있었다. 정찰병들을 완벽히 암살한 덕에 준현의 침입을 눈치챈 고블린은 없었다. 이제부턴 평화로운 고블린 마을을 적절히 요리할 시간이었다.


‘히든 퀘스트를 발동시키기 위해선 보스와 1대1 상황을 만들어야 한다.’


마을 고블린 중 한 마리라도 침입자를 감지하면 보스를 포함한 모든 고블린이 튀어나온다. 그러면 보스와 1대1 상황을 만들기 어려워 진다. 그렇기에 준현은 보스가 눈치채지 못하게 고블린들을 쥐도새도 모르게 제거할 계획이었다.


[여왕의 발걸음]


저벅 저벅 저벅


준현은 은밀한 걸음으로 마을의 목책을 넘었다. ‘여왕의 발걸음’ 스킬은 따로 지속 시간이 없는 게 장점이다. 어떤 방식으로 걷든, 일곱 걸음 안이라면 무조건 평지처럼 이동할 수 있는 것이다.


‘바로 지금처럼, 신중하게 걸어다닐 수도 있지.’


탓···

은밀히 벽을 넘은 뒤에 빠르게 눈앞의 통나무 집 벽에 붙었다. 그리고 창문을 통해 첫 집의 동태를 살폈다.


“케륵, 오늘따라 왜이리 고기가 맛이 없나!”


“그냥 처먹어요 케륵!”


화기애애한 고블린 부부의 모습을 보며 준현은 씩 웃었다.


‘고블린 부락은 회심의 일격 스킬의 숙련도를 쌓기 딱 좋은 던전이지.’


‘회심의 일격’은 강력한 한 방 베기 스킬이지만, 쿨타임 1시간이라는 제약이 붙어 있다. 때문에 숙련도를 쌓기가 쉽지 않다.


하지만 ‘고블린 부락’의 몬스터들은 암살할 수만 있다면 몇 시간이고 뭉개면서 한 집씩 사냥하는 것도 가능하다.


히든 퀘스트를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회심의 일격’ 스킬의 레벨업이 반드시 필요하니··· 준현은 이 ‘고블린 부락’을 통해 회심의 일격 스킬을 레벨업할 생각이었다.

준현은 집 문으로 다가가 은밀하게 문을 열었다.


[바람의 걸음]


후와악!

초록 바람이 휘감긴 순간 준현의 신형이 순식간에 고블린들을 향해 쏘아졌다.


훅!

고블린의 뒤통수를 향해 휘둘러진 준현의 검에 푸른 마나가 휘감겼다.


[회심의 일격]


써걱!

푸른 궤적이 수컷 고블린의 목을 깔끔하게 갈랐다. 마치 두부를 써는 것처럼 저항감조차 느껴지지 않는 강력한 일격이었다.


“케, 케륵!”


콰득!

당황한 암컷 고블린의 심장에 칼을 꽂는 것으로 간단하게 마무리.


[고블린을 처치하였습니다.]

[5G를 획득하였습니다.]

[고블린을 처치하였습니다.]

[5G를 획득하였습니다.]


[‘회심의 일격’의 숙련도가 상승하였습니다.]


눈앞에 떠오른 메시지를 만족스럽게 보았다. 계획이 완벽하게 착착 진행되는 것은 상당한 만족감을 주었다.


‘좋아. 이대로 쭉 가자.’


치프 고블린을 제외한 모든 집을 암살하며 회심의 일격 숙련을 올릴 생각으로, 준현은 빈 집에 앉아 쿨타임을 기다렸다.


[‘회심의 일격’ 쿨타임: 59분 40초]



***



‘여기만 처리하면 끝이군.’


준현은 마지막 집의 문을 은밀히 연 뒤, 재빨리 짓쳐들어갔다.


[바람의 걸음]


[회심의 일격]


쐐애액!

푸른 마나를 머금은 롱소드 날이 고블린의 머리통을 일직선으로 꿰뚫었다.


[고블린을 처치하였습니다.]

[5G를 획득하였습니다.]


“좋아.”


이걸로 보스를 제외한 마을 안의 모든 고블린을 암살했다. 이제 보스인 ‘치프 고블린’을 제거할 시간이었다.

홀로 남은 치프 고블린을 죽이는 것 자체는 어렵지 않다. 문제는 ‘히든 퀘스트’의 발동 조건.


‘보스 발견 10초 내에 보스를 일격에 죽일 것.’


간결하고, 미친 난이도였다.

헌터 월드 온라인을 기준으로 1층 마지막 던전을 도전하는 플레이어의 레벨은 평균 2레벨이 안 된다.


그렇다고 1층을 클리어 하고 나중에 돌아와서 히든 퀘스트를 발동시킬 수도 없다. 한 번 1층을 클리어하고 나면 다시는 그 히든 퀘스트를 발동할 수 없으니까.


그 덕분에 헌터 월드 온라인에는 애초에 이 히든 퀘스트의 존재 자체를 아는 사람이 거의 없었다. 최강준현이 히든퀘스트를 발동시킨 것도 순전히 우연에 가까웠다.


잠시 후, 회심의 일격의 쿨타임이 사라진 것을 확인한 준현은 아이템 상점에 접속하여, 증폭 스크롤을 구매했다.


[증폭 스크롤 1EA를 구매하였습니다.]


고블린을 처치하면서 얻은 마나스톤 하나를 사용하여 롱소드를 강화했다.


키잉!

스크롤과 마나스톤이 소멸되며 롱소드에 푸른 기운이 일렁였다. 증폭에 의하여 30분간 방어 관통력 10이 적용된 것이었다. 이걸로 치프을 일격에 보낼 수 있는 위력은 갖추어졌다. 남은 것은 실행 뿐.


준현은 마지막 집인 ‘치프의 집’으로 향했다. 이 문을 열자마자 집안에 있는 치프 고블린은 즉시 침입자를 인식하고 전투 태세를 갖출 것이었다.


[바람의 발걸음]


[어비스 오러]


후와악!

발바닥에는 초록 바람이, 검날에는 검은색 오러가 휘감겼다.


스읍, 후우우.

준현은 심호흡을 했다. 필요한 것은 순간의 집중력, 한치의 오차도 없이 계획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초인적인 집중력이 필요했다.


준현은 호흡을 가다듬으며 감각을 날카롭게 세운 뒤, 단숨에 문을 박차고 뛰어들어갔다.

쾅! 타타탓!


“이, 인간! 어떻게!”


경악하는 표정으로 자신의 방패를 들어올리는 치프였다. 과연 치프, 인식 속도가 잡몹들보다 훨씬 민첩했다. 준현의 검이 새카만 궤적을 그리며 치프을 향해 내뻗었다.


치프의 방패가 검을 막기 위해 들어올려졌다. 목을 향해 쏘아지는 롱소드를 완벽하게 차단하는 경로였다.


[여왕의 발걸음]


타타탓!

하지만 다음 순간, 준현의 발이 치프 고블린의 몸과 방패를 밟고 치프 위로 솟구쳤다. 상상조차 못한 수에 치프의 몸이 굳었고, 다음 순간 준현의 칼날이 푸른 마나를 휘감았다.


[회심의 일격]


크드드득!

롱소드가 치프의 정수리를 수직으로 꿰뚫었다.


“끄르윽..”


치프이 입에서 녹색 피거품을 토해내며 허물어졌다. 눈앞에 메시지가 떴다.


[‘보스: 치프 고블린’을 처치하였습니다.]

[100G를 획득하였습니다.]

[1층 마지막 던전 ‘고블린 부락’을 클리어하였습니다.]

[당신은 다음 층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1층 돌파 보상으로 시스템이 업그레이드 됩니다: 미니맵이 활성화 됩니다.]


[‘회심의 일격’의 스킬 레벨이 상승하였습니다.]

[‘여왕의 발걸음’의 스킬 레벨이 상승하였습니다.]

[‘바람의 걸음’의 스킬 레벨이 상승하였습니다.]


[히든 퀘스트의 출현 조건을 충족하였습니다. 히든 퀘스트를 수행하시겠습니까? Y/N]


“좋으아!!”


주르륵 쏟아지는 메세지의 홍수를 본 순간 준현은 주먹을 꽉 쥐었다. 결국, 이 미친 난이도의 퀘스트를 혼자서 달성하고 말았다! 헌터 월드 온라인의 경험을 활용하여 치밀하게 실행하여 성공하고 만 것이다!


거기에다가 홍수처럼 쏟아지는 보상과 스킬 레벨업 메시지!

우선 1층을 돌파한 보상으로 시스템에 ‘미니맵’이 추가되었다.


팟!

준현의 시야 한켠에 반투명한 지도가 펼쳐졌다. 이 던전 ‘고블린 부락’의 전체 지도를 나타내는 미니맵이었다.


‘미니맵까지 제공될까 반신반의했는데··· 대박이다!’


‘고블린 부락’은 구조가 단순한 던전이다. 하지만 위로 올라가면 미로형 던전 등, 길찾기 능력을 요구하는 다양한 던전이 등장한다.


다른 헌터들은 수색 스킬을 가진 헌터와 같이 팀을 짜는 등, 불편한 방식으로 해결을 해야 하지만, 미니맵이 있다면 얘기가 달랐다.


‘물론 어디까지 활성화 될지는 두고 봐야 알겠지만··· 상당히 좋다!’


다음으로 준현은 상태창을 호출해 레벨이 상승한 스킬을 체크했다.


▷스킬 (4)

바람의 걸음(Lv. 2), 어비스 오러(Lv. 2), 여왕의 발걸음(Lv. 2), 회심의 일격(Lv. 1)


목표했던 회심의 일격 1레벨을 달성한 데다가, 암살하는데에 사용한 여왕의 발걸음과 바람의 걸음도 1씩 레벨업 했다. 기대 이상의 풍족한 성과였다. 준현은 렙업한 스킬들의 효과를 확인했다.


[바람의 걸음(Lv. 2)]


-바람 정령의 가호를 휘감아, 이동속도가 2분간 40% 향상됩니다.

-소모 MP: 5



[여왕의 발걸음(Lv. 2)]


- 사용 시 벽을 열 걸음 탈 수 있습니다.

- 소모 MP: 5



[회심의 일격(Lv. 1)]


-적을 단숨에 가르는 강력한 일격을 날립니다.

-스킬의 공격력이 30% 증가하였습니다.


-소모 MP: 10

-쿨타임: 1시간


마지막 회심의 일격의 효과를 확인한 순간, 준현은 미소지었다.

극악 난이도의 히든 퀘스트를 클리어하기 위한 비장의 스킬, 순간적으로 한계 이상의 힘을 낼 수 있게 해주는 한 방 결정기를 제대로 갖췄다.


또 하나 중요한 점.

본래 회심의 일격은 쿨타임 1시간이 있었지만, 지금 준현의 시야에는 회심의 일격 쿨타임이 표시되지 않았다.


‘스킬이 레벨업 되는 순간 스킬 쿨타임이 초기화 된다!’


준현은 꾸준히 ‘회심의 일격’ 스킬의 숙련도를 주시하면서 암살을 했고, 마지막 촌장을 잡는 순간 딱 스킬 레벨업을 할 수 있도록 맞췄다. 그 결과, 이어질 히든 퀘스트에서도 회심의 일격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로서 헌터 월드 온라인의 시스템이 완벽하게 적용되고 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어졌다.

몬스터 공략부터 보상 체계와 히든 퀘스트까지, 마탑은 오직 준현에게만 헌터 월드 온라인과 완전히 같은 보상을 선물해 주고 있었다.


그리고 준현은 60층까지, 모든 곳에 존재하는 보상을 알고 있었다. 그것들을 죄다 독식하면서 미친듯이 성장한다면······


‘나는 전무후무한, 최고 최강의 존재가 될 것이다!’


천상천하 유아독존(天上天下 唯我獨尊)! 그 말이 준현의 심장을 쿵쿵 울렸다. 전에는 최강준현의 신화를 재현하리라 생각했다. 하지만 지금이라면··· 올 스킬 마스터 최강준현조차 뛰어넘는 최초의 존재가 될 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오늘의 히든 퀘스트는 드넓은 하늘로 도약하는 결정적인 발걸음이 될 것이었다.

준현은 시야 한켠에 떠오른 히든 퀘스트 메시지를 보았다.


“진짜 사냥을 시작할 시간이다.”


[히든 퀘스트를 수행하시겠습니까? Y/N]


‘Yes!’


작가의말

감사합니다.

이 작품은 어때요?

< >

Comment ' 27

  • 작성자
    Lv.99 조카
    작성일
    18.01.23 08:18
    No. 1

    건투를!!!

    찬성: 1 | 반대: 0

  • 작성자
    Lv.53 원케어
    작성일
    18.01.23 09:34
    No. 2

    지금까지보고느낀점은주인공은공략집을가지고있는것같네요아무리매니저했다고해서던전도못들어가본사람이자료만으로다안다는게조금그렇네요또게임을통해간접적으로했다고해서게임과실전이틀리는데완전뭐랄까공략집을그대로보고하는느낌이랄까

    찬성: 5 | 반대: 12

  • 작성자
    Lv.15 g3883_lo..
    작성일
    18.01.23 12:26
    No. 3

    그냥 처먹어요 케륵 ㅋㅋㅋㅋ

    찬성: 3 | 반대: 0

  • 작성자
    Lv.17 AIice
    작성일
    18.01.23 15:11
    No. 4

    '마탑'만 게임 속과 현실이 완전히 똑같다잖아 게임 정점 찍고 신의 대리인 잡고 모든 던전 공략법 안다는데 공략집 보고 하는거랑 똑같은데 뭔 X소리를 하는지 이해를 못하겠네...
    헌터 되려고 자료 본건 어렸을 때고 매니저 일을 하면서 장사치들 때문에 현실 도피로 가상현실 게임 했다잖아 그 게임 속에 마탑이랑 현실 속에 마탑하고 완전 똑같고 주인공은 시스템 보정까지 받아서 스텟에 따라 육체 강화에 인벤토리 스킬 레벨업 등...
    내가 이해력이 좀 딸려서 그러는데 좀 쉽게 말해...

    찬성: 10 | 반대: 0

  • 작성자
    Lv.17 AIice
    작성일
    18.01.23 15:17
    No. 5

    물론 가상하고 현실하고 실제 싸우는게 다르지...
    작가님도 그것 때문에 아라크네인가 뭐시기 잡을 때...
    주인공 ㄷㄷ 떨더고만...
    물론 게임에 대입해서 두려움을 금방 해결한건 좀 그렇지만... 솔까 게임 중독들이 현실분간 안하고 살인 저질르는거 뉴스 안봄?
    그리고 소설인데 걍 너무 막장이나 고구마만 안먹이면 대충 너머가자...

    찬성: 3 | 반대: 1

  • 작성자
    Lv.99 충팔
    작성일
    18.01.23 15:30
    No. 6

    잘봤습니다…..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13 n3307_rl..
    작성일
    18.01.23 15:53
    No. 7

    게임에서 수문장잡으니 능력이생김. 그럼무었을뜻하는걸까요. 그게임을 만든사람이. 헌터들에게능력과 현실의마탑을만든신이라고 생각안드시나요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40 체리바닐라
    작성일
    18.01.23 17:18
    No. 8

    하루에 2편씩 올라왔으묜ㅠ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56 Mizen
    작성일
    18.01.24 16:03
    No. 9

    다섯걸음 아니었나요? 렙업했던가??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6 choiddan..
    작성일
    18.01.25 23:28
    No. 10

    재밌어여~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46 변진섭
    작성일
    18.01.29 11:20
    No. 11

    건필하시고 잘보고 갑니다.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71 풍뢰전사
    작성일
    18.01.29 19:21
    No. 12

    잘 보고 있습니다.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37 사랑사랑아
    작성일
    18.01.31 01:27
    No. 13

    다정한 고블린 부부를 학살??ㅠㅠ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37 망치뿅망치
    작성일
    18.02.01 07:18
    No. 14

    정보 부재로 고위헌터들 많이 죽는다면서요??
    또 게임에서 마스터레벨인 주인공은 게임이랑 현실이랑 같아서 정보를 다 아는거고.
    다른 고위헌터 인물들중에 한명도 게임=현실을 모르나요?? 뭔가 설정이 엉성하네요

    찬성: 11 | 반대: 0

  • 작성자
    Lv.53 오들이햇밥
    작성일
    18.02.01 23:42
    No. 15

    근데 얘는 매니저 일 안 하나? 저렇게 시간이 널널한 건가?

    찬성: 3 | 반대: 0

  • 작성자
    Lv.23 류한3
    작성일
    18.02.05 02:01
    No. 16

    다른 사람이 마탑에 들어오면 히든퀘스트 같은것도 없고, 몬스터들도 다르게 반응(현실적으로)하는데, 쥔공이 들어오면 몬스터 공략이나 히든퀘스트, 보상 이런것들이 겜하고 완전히 똑같아 진다 뭐 이런 설정인가요? 마지막 설명보면 그런거 같기는한데..

    찬성: 1 | 반대: 0

  • 작성자
    Lv.27 카샤르시안
    작성일
    18.02.07 19:54
    No. 17

    재밌어요! 근데 궁금한 점이 있네요 남들은 여러명이서 깨는 던전을 혼자서도 제약없이 들어갈 수 있나요? 관리하는 곳에서 못들어가게 할거 같은데 사람이 적게 죽는 것도 아니고. 그리고 한 집에 1시간이면 10집이 있다하면 10시간인데 그렇게 오랫동안 있어도 아무도 신경을 안쓰나요?

    찬성: 1 | 반대: 0

  • 작성자
    Lv.27 카샤르시안
    작성일
    18.02.07 19:55
    No. 18

    아라크네 나머지 스킬은 없지않나요? 작업도 가능하다는거보면 한 번만 가능하다는건 아닌거 같아서요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79 요혈락사
    작성일
    18.02.09 01:24
    No. 19

    감사합니다...^^

    찬성: 1 | 반대: 0

  • 작성자
    Lv.10 kity
    작성일
    18.02.11 03:48
    No. 20

    히든 아라크네는 유저들이 스킬작업 한다고 하지 않았었나요?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45 북명마도
    작성일
    18.02.13 12:10
    No. 21

    어휴진짜난독들

    찬성: 1 | 반대: 0

  • 작성자
    Lv.52 우쿠리
    작성일
    18.02.17 01:16
    No. 22

    아 설정오류가 너무 많아서 힘드네요.
    아라크네 스킬 얻으려고 고층에서 내려온다더니 1층 클리어하면 1층 히든 못한다고 하고..

    찬성: 2 | 반대: 0

  • 작성자
    Lv.38 白刀
    작성일
    18.02.18 00:49
    No. 23

    내눈이 이상한듯 회심의 일격 주인공은 쿨탐1시간 안보인다는데 난 보이네?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14 n585_rmf..
    작성일
    18.02.18 10:27
    No. 24

    주모 국이짜다! 케륵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21 hitoco34..
    작성일
    18.02.19 08:23
    No. 25

    /망피뿅망치 현실에서 공략된 층까지만 업데이트 되어있어서 고위헌터들이 게임으로 더 위층의 정보를 알수는 없습니다
    /오들이햇밥 이녀석 지금 대기발령난 상태에요....
    류한3 님 말이 맞는거 같아요 게임에서만 저런 히든퀘가 있으니 게임과 동기화된 저 녀석만 수행할수 있는거죠
    /카샤르시안 처음에 거미잡을때 원래 사람들이 오랜 시간에 걸쳐서 공략하는 데 주인공이 비정상적으로 짧게 끝낸거 였습니다. 그러니 10시간 쯤은 평범하게 느낄수도 있겠죠 인원수는...... 작가님이 따로 언급한게 없으셔서 제한이 없는거 같아요
    /백도 저도 처음에 무슨 말인지 몰랐는데 이게 스킬 사용하고 1시간이 적용되는데 스킬 레벨업을 하니 진행되고 있던 쿨탐이 사라졌단거죠 쿨타임 자체는 있습니당

    이상으로 함께 즐독하고 있는 독자였습니다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10 ㅎㅈㅎ
    작성일
    18.02.20 03:46
    No. 26

    차크라는 왜 없나요?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59 단군한배검
    작성일
    18.02.22 20:24
    No. 27

    건필하세요^0^

    찬성: 0 | 반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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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 29화 +19 18.02.10 11 0 13쪽
28 28화 +23 18.02.09 13 0 13쪽
27 27화 +23 18.02.08 12 0 12쪽
26 26화 +16 18.02.07 13 0 12쪽
25 25화 +20 18.02.06 14 0 11쪽
24 24화 +14 18.02.05 12 0 10쪽
23 23화 +35 18.02.04 16 0 10쪽
22 22화 +20 18.02.03 15 0 12쪽
21 21화 +25 18.02.02 14 0 11쪽
20 20화 +21 18.02.01 17 0 11쪽
19 19화 +21 18.01.31 15 0 11쪽
18 18화 +27 18.01.30 15 0 10쪽
17 17화 +38 18.01.29 15 0 11쪽
16 16화 +24 18.01.28 14 0 12쪽
15 15화 +16 18.01.27 16 0 10쪽
14 14화 +16 18.01.26 16 0 11쪽
13 13화 +22 18.01.25 16 0 11쪽
12 12화 +17 18.01.24 16 0 10쪽
» 11화 +27 18.01.23 16 0 11쪽
10 10화 +11 18.01.22 14 0 10쪽
9 9화 +15 18.01.21 15 0 9쪽
8 8화 +13 18.01.20 13 0 10쪽
7 7화 +20 18.01.19 14 0 13쪽
6 6화 +16 18.01.18 16 0 11쪽
5 5화 +29 18.01.17 14 0 11쪽
4 4화 +16 18.01.16 13 0 11쪽
3 3화 +11 18.01.16 15 0 11쪽
2 2화 +22 18.01.15 17 0 13쪽
1 1화 +37 18.01.15 27 0 16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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